MAY 4- 7 , 2023
TPC Harding Park (San Francisco, CA)
D
  • sponsorship

  • tournament info

  • teams

  • course

  • history

  • event

sponsorship

Holistic Wellness를 지향하는 한화 금융 계열사 브랜드인 LIFEPLUS는 고객들의 삶에 더 나은 가치를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해 왔습니다. 골프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하는 스포츠로써, 풍요로운 삶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LIFEPLUS가 지향하는 가치에 부합되는 점이 많습니다.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 후원을 통해 우리 브랜드가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데 기여할 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더 나아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본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는 자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로서 본인들의 기량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고, 응원해 주시는 전 세계 골프 팬들에게는 대회의 명승부가 깊은 즐거움과 감동으로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우승컵이 들어올려지는 대회 마지막 순간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tournament info

MAY 4- 7 , 2023
TPC Harding Park (San Francisco, CA)

총 상금

200

만 달러

참가국가

8

개국

참가선수

32

경기방식

- 1~3라운드(예선): 포볼 매치플레이
- 4라운드(본선): 싱글 매치플레이, 포썸 매치플레이

teams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 참가 국가 및 선수는 롤렉스 랭킹을 기반으로 선정됩니다. 각 국가별 상위 랭커 4명의 통합 랭킹에 따라 8개의 국가가 최종 선정되며, 각 참가국의 상위선수 4명, 총 32명 및 국가 시드는 DIO 임플란트
LA 오픈 이후 발표될 4월 3일자 롤렉스 랭킹에 따라 결정 됩니다.

롤렉스 랭킹보기

course

TPC 하딩파크 – San Francisco, CA

미국의 전 대통령인 워렌 G. 하딩(Warren G. Harding)의 이름에서 유래된 TPC 하딩 파크는 올림픽 클럽 레이크 코스를 디자인한 윌리 왓슨(Willie Watson)과 샘 휘팅(Sam Whiting)의 설계로 1925년 7월 18일에 개장하였습니다.

TPC 하딩파크는 개장 이후 수십년 동안 엘리트 아마추어와 프로페셔널 대회를 개최해 왔으며, 2002년부터 2003년까지 1천6백만 달러 규모의 레노베이션 이후 2005년 WGC-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챔피언십, 2009년 프레지던츠컵, 2020년과 2021년 찰스 슈왑컵 챔피언십, 2020년 PGA 챔피언십 등을 개최한 미국 서부의 대표적인 명문 코스입니다.

history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LPGA가 2년마다 개최하는 현존 유일의 여자골프 국가 대항전이며 2014년 미국 볼티모어 케이브스 밸리 골프 클럽 (Caves Valley Golf Club)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이후 세계 최고의 여성 골퍼들이 국가와 팀을 위해 경쟁하며 단 하나의 크라운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영광의 순간을 함께했습니다.

2018

location

대한민국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teams

한국, 미국, 일본, 태국, 호주, 대만, 잉글랜드,
스웨덴

winner

한국

2016

location

미국 일리노이 (메리트 클럽)

teams

한국, 미국, 일본, 태국, 호주, 대만, 중국, 잉글랜드

winner

미국

2014

location

미국 볼티모어 (케이브 밸리 골프클럽)

teams

한국, 미국, 일본, 태국, 호주, 대만, 스페인, 스웨덴

winner

스페인